뉴코리아 파운데이션 인터내셔널은 복음과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남북한 통일과 북한의 영적 재건에 앞장섭니다. 북한에 2년간 억류됐던 케네스배 선교사가 설립한 뉴코리아 파운데이션 인터내 셔널(이하 NKFI)은 전신인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와 엔케이릴리프 (NKRelief)가 통합된 비영리 기관(NGO)입니다.NKFI는 눈 앞으로 다가온 남북통일에 대비하여 북한의 영적 재건을 위해 동원과 네트워킹, 훈련, 구호를 통해 통일된 뉴코리아의 복음화를 본격화합니다. NKFI는 제자 훈련, 교육, 구호 사역, 대한민국의 통일과 북한 재건에 더욱 힘쓰려고 합니다.
New Korea를 준비하기 위해서 저희는 4대 미션을 정하였습니다. New Korea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을 같이하는 사람들을 Mobilization 해야 합니다. 그리고 탈북 청년들을 훈련 시켜 New Korea 리더가 되게 하기 위해 영어 교육, 제자 훈련 등 Training이 필요합니다. 북한 재건을 하려면 모든 영역의 전문가가 모여 전반적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NKFI는 New Korea를 준비하는 다른 단체와 연합하는 Network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북한 및 제3국에서 고통당하고 있는 북한 주민들을 돕고 구출하는 Relief 사역을 합니다.
NKFI CEO
.
.
.
.
.
사역 및 단체협력, 봉사 등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장드리겠습니다.